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제주문화예술재단 제10대 이사장 공모오는 25일까지 이사 1명도 공개모집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직무대행 김가영, 이하 재단)이 제10대 신임 이사장을 공모한다. 이와 함께 이사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임원 공모는 고경대 전 이사장과 강정효 전 이사(前 (사)제주민예총 이사장)의 사임에 따른 결원을 선임하기 위한 절차이며 기한은 25일까지다.

재단은 정관에 의거하여 구성한 임원추천위원회 회의를 통해 공개모집 기간, 절차, 심사 기준 등 임원 공고내용을 확정짓고, 10일 새 임원 공모안을 발표했다.

이사장은 상근으로, 재단을 대표하여 재단의 사무를 총괄하게 된다. ▲공공기관의 미래비전 제시 및 경영혁신 마인드를 갖춘 사람 ▲공공기관 및 문화예술기관 업무와 관련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 ▲조직의 위기관리 능력과 대외 관계자와의 소통·조정 능력을 갖춘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재단은 공모접수 후 서류·면접심사를 거쳐 모집인원 2배수의 임원 후보자를 도지사에게 추천할 예정이다. 재단 이사장은 도지사의 임명을 받고 취임한다.

신임 이사장의 임기는 임명일로부터 2년이며, 새 이사의 임기는 임명일로부터 2021년 1월 19일까지다.

임원 공개모집 공고는 재단과 제주도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마감은 2월 25일 오후 5시까지이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