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칸 라이언즈 국가대표로 칸 가자”오는 24일까지 공모…영 라이언즈 한국대표 선발대회 2인1팀, 만 30세 미만

칸 라이언즈 한국 사무국은 오는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이하 YLC: Young Lions Competition)’에 참가할 한국 대표를 가리는 ‘2020 YLC 한국대표 선발대회’를 연다.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에 따르면 기업 마케팅팀, 에이전시, 미디어, 공공기관, IT, 헬스, 엔터테인먼트 산업 등의 마케터 및 크리에이터 등 크리에이티비티 관련 산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YLC 한국대표 선발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미디어(Media), 디지털(Digital), 마케터(Marketers) 3개 부문에서 경쟁을 펼치게 된다.

각 부문 골드(Gold)를 수상한 3팀에게는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2020 YLC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실버(Silver)를 수상한 3팀에겐 오는 9월 넷째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영 스파이크스 컴피티션(Young Spikes Competitions)’참가자격이 각각 부여된다. 선발팀의 현지대회 참가비용 전액은 소속회사 또는 개인이 부담한다.

선발대회 주제 및 과제발표는 2월 5일, 온라인 접수(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 홈페이지)는 2월 5일부터 24일까지다.

YLC 한국대표 선발대회는 2인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해야 하며 팀 내 최소 1인은 영어에 능통해야 한다.

한편 올해로 67회째를 맞는 칸 라이언즈는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