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2019 생명사랑 나눔의 밤’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도지회에서는 2019.12.14(토)18시 오리엔탈 호텔에서 <제 19회 2019 생명사랑 나눔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한 해 동안 협회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와 청소년, 가족을 위해 관심과 사랑으로 따뜻한 손길을 보내 주신 분들과 함께 감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힘든 치료과정을 겪은 후 학교로 돌아와 희망을 안고 공부하는 환아들에게 장학금 전달과, 후원 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패 전달, 다양한 공연 및 저녁만찬의 시간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도지회 오진택 지회장은 2020년에도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이 다시 공부를 시작하고, 친구들과 우정을 나누며, 꿈을 꾸는 일상생활을 이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후 6시부터 약 2시간 반가량 진행되는 행사에는 내외빈을 초청하여 생명사랑 기념식을 시작으로 제주지역의 소아암 청소년 8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 1백만 원씩을 전달한다. 또한 난타 축하공연도 이어진다.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천진욱 사무총장은 “2017 생명사랑 나눔의 밤 행사는 힘든 투병 생활을 견디고 건강하게 자란 소아암 환아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내는 시간이다. 소중한 어린 생명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자리로 많은 분들의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끝.

- 일시 : 2019.12.14.(토)

- 장소 : 제주 오리엔탈호텔 2층 한라홀

- 행사 내용: 백혈병 소아암 청소년 장학금 전달 및 후원 감사패 전달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