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상작 ‘하논 추상’, 은상 ‘하논과 한라산’… 총 25점 선정

한국관광공사와 서귀포시가 ‘제주 강소형 드론사진 공모전’ 수상작 총 25점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강소형 관광지인 서귀포시의 하논분화구 홍보를 위해 지난 10월 8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됐다.

금상을 수상한 김진수- 하논 추상

영예의 금상은 추수가 끝난 하논분화구의 논바닥과 추수 전의 논바닥을 기하학적 이미지로 표현한 ‘하논 추상’이, ▲은상은 ‘하논과 한라산’, ▲동상은 ‘제주에서 만나는 황금들녘’, ‘개벽’, ‘경지 정리된 분화구’가 선정됐다.

이번 하논분화구 드론사진 공모전에는 드론사진 작가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총 137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은상을 수상한 하논과 한라산

공사는 관광홍보성, 독창성, 작품성 및 온라인 투표 점수를 반영해 최종작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이달 26일 서귀포시청에서 실시되며, 향후 공사 서울센터에서 하논분화구 홍보를 위한 전시회도 열릴 예정이다.

수상작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jejudrone.phot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하논분화구 드론사진 공모전 입선작 리스트

▲고태호-논두렁 교차로 ▲양경만-하논의 일상▲김지환-하논의 심장(보름이)▲김정현-하논분화구와 서귀포 앞바다▲고범서-태고의 하논▲한탁관-하논의 가을2▲오향훈-하논분화구 파노라마2▲강창훈-하논 분화구▲조준-제주의 미스테리써클2▲강명화-흔적▲고성민-하논의 다른 눈▲강명화-생명의 근원▲윤위정-하논분화구에서 바라본 한라산▲김지성-한논 추수▲강은정-제주 보물의 중심 하논분화구▲고성민-추수하는 하논▲황영지-추수가 끝난풍경▲김지환-해질녘 하논(하논과 도시)▲조아현-하논 당근▲어준호-특별한 오름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