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기획·특집 기획·분석 일반기획현장
[기획]제주버스여행 '인스타그램' 함께하면 두배22일까지 관광지순환버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 29일 발표 노트북 등 경품 푸짐
제주 관광지순환버스 제주여행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사각의 프레임안에 제주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풍광들을 담아보자. 거기에 제주의 추억도 몇자 적어본다며 제주와 함께한 아름다운 추억이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다.

인스타그램 성지로 불리는 제주. 제주도는 감성이 팡팡 터지는 사진을 얼마든지 건질 수 있는 최고의 포토플레이스다. 게다가 중산간 지역의 오름과 관광지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는 제주 관광지 순환버스를 이용하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

그럼 810번 관광지순환버스를 타고 인스타그램 감성이 물씬 풍기는 제주 버스여행을 떠나볼까?

810번 관광지순환버스를 타고 인스타그램 여행을 떠나보자

제법 쌀쌀하긴 하지만, 제주의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아부오름에 올라보자. 오르다 보면 오름의 가운데 부분이 움푹 패인 지형을 만날 수 있다. 이때 사진기를 꺼내 들어 찰깍! 또 하나의 작품이 탄생한다.

다음코스는 제주레이바이크. 30분정도 제주를 천천히 감상할 수 있는 시간. 바로 최고의 힐링이다. 레이바이크를 타면서 지나는 풍경들을 핸드폰을 꺼내 하나하나 담아보자. 지나는 길 제주의 오름들도 만날 수 있다.

비자림. 이곳은 천연기념물 제374호로 지정된 곳이다. 500~800년생 비자나무가 무려 2800여 그루나 밀집해 있어 신비로운 풍광을 그대로 보여준다. 그 숲의 웅장함에 넋을 잃는다 그렇지만 여기서 잊지말고 비자림의 신비로움을 사진에 담아보자.

어디로 갈까? 여기가 맞나? 너무 헷갈려... 제주의 삼다(바람,돌,여자)를 테마로 한 미로공원 메이즈랜드. 미로속을 헤매며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다. 단 길치라면 다시 한번 생각 해 볼길...
바람, 미로, 여자 미로로 이뤄진 메이즈랜드 광활한 부지에 조성돼 한번 미로에 빠지면 헤어나오기가 쉽지 않다는 사실. 특히 돌 미로는 길이가 2261m, 높이 1.8m, 2144t의 현무암을 만들어져 빠져나오기가 더 쉽지 않다. 비록 미로속을 헤메이더라도 사진을 찍는 일은 잊지말자. 지나는 곳곳에 포토 핫플레이스가 있다.

동굴에 카페 다희연. 다양한 설치미술 작품으로 꾸며져 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아이스크림빙수. 입 안에서 살살 녹으며 금새 가슴까지 뻥 뚫리는 기분이다.

서울역과 학교 시장, 동네골목.. 1970~80년대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선녀와 나뭇꾼. 구석구석 신기하고 재미있는 공간들이 등장한다. 그 옛날 나팔바지를 입고 땅바닥을 열심히 비벼댔던 음악이 들려온다. 어느새 그 시간으로 돌아가 고등학생이 되어있다. 이 곳 역시 흥미로운 장면들이 가득해 손에서 휴대폰을 놓을 수 없다.

이렇게 810번 제주 관광지순환버스를 타고 만난 인스타그램 여행. 재미있는 곳들의 추억이 차곡차곡 쌓여간다.

관광지순환버스를 타고 제주 중산간의 관광지를 둘러보며 인증샷을 남긴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경품도 받아보자.

여기서 잠깐.. 제주에서 만든 추억을 나 혼자 알기에는 너무 아깝다. 그래서 준비했다.
관광지순환버스는 제주여행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관광지순환버스에 탑승해 노선 내 관광지(오름 포함) 2곳을 여행하고, 홍보 리플렛에 스템프를 '꽝꽝'찍고 리플릿 및 관광지순환버스 사진, 노선 내 관광지 여행, 동영상들을 필수 해시태그 #관광지순환버스 #이벤트 #제주버스여행 #제주여행 #뚜벅이여행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만 하면 끝.

이벤트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9일에 발표된다, 상품은 노트북, 영화 관람권 2매, 노선 내 관광지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관광지순환버스를 타고 제주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중산간을 여행도 하고,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해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도 되어보자. 제주 여행의 추억이 두배의 감동으로 기억될 것이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