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경제일반
'2019 제주 ICT 페스티벌' 9일 개최(사)제주ICT기업협회와 공동 주최로 제주대학교 체육관 일원서 진행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와 (사)제주ICT기업협회(회장 오태헌)가 공동 주최하는 '2019 제주 ICT 페스티벌'이 9일 제주대학교 체육관 일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주지역 IT(정보통신)·CT(문화) 산업의 현주소를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특히 VR스포츠대회, 로봇경진대회, 드론경진대회 등 참가형 이벤트를 비롯해 제주지역의 e-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올림픽 정식정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게임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 도내 ICT 기업과 유관 기관이 운영하는 다양한 생활 연관 ICT 체험 부스와 스크린 골프장타대회, 어린이 사생대회 등의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최영락 JDC 운영사업본부장은 "ICT 기업이 제주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ICT 산업에 대한 도민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을 바란다"고 밝혔다.

오태헌 (사)제주ICT기업협회 회장은 "이번 행사는 제주지역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미래 산업의 현주소와 기업의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