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의 전문성 제고를 위한 행사대행 용역(감독) 공모

제주시는 2020년 3월 12일부터 15일까지 새별오름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23회 제주들불축제'를 준비하고 운영할 '축제 행사대행 용역' 공모를 실시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민간전문가에 의한 들불축제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 제안 및 연출, 축제장 공간 구성 등을 통해 국내.외 관람객 만족도를 높여 세계적인 축제로 발전하기 위해 추진된다.

공모 참가자격은 행사(기획), 공연, 이벤트 중 1개 이상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화약류관리보안책임자면허1급 이상 기술자를 보유한 업체로서, 최근 3년간 단일 발주액 2억원 이상(부가세포함)의 행사를 대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이며 공동수급(분담이행)이 가능하다.

또한, 총괄감독 업무수행 예정자는 전시형 관광축제 등 기획.운영 경력 5년 이상이며, 기획 및 연출분야 책임자로 최근 5년 이내 3회 이상 실적이 있는 자여야 한다.

공모 접수기간은 2019년 10월 10일부터 10월 29일까지이며, 공모 참가 업체는 입찰등록 및 제안서 서류 등을 작성한 후 관광진흥과로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

접수된 제안서 등은 11월 중 전문가 7인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정성평가(60%)를 실시하고 정량평가(30%), 가격평가(10%)와 합산한 점수에 따라 선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관광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