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제주, 남제주사업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와 함께 진행

한전KPS(주)제주(소장 류상돈)·남제주사업소(소장 김지홍)는 24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과 함께 제주시 조천에 위치한 신촌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사업을 지원했다.

이번 신례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사업은 “2019 희망터전만들기‘ 일환이며, 아이들이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에 노후화 된 보일러를 교체하고, 세면대에 따뜻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온수기를 설치하였다. 이번 환경개선사업으로 다가오는 겨울철 에너지를 절감하고, 난방비를 효과적으로 줄일 예정이다.

한전KPS(주)제주·남제주 한마음봉사단은 이른 아침 센터를 방문하여 대청소를 시작으로 교육 기자재를 정리하고, 노후화된 보일러를 옮기는 등 자원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신촌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다가오는 올겨울 아이들이 따뜻한 환경에서 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다.”며 “우리 아이들이 더 큰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전KPS(주)제주·남제주사업소는 어린이재단과 함께 제주도 지역아동센터 생활환경을 개선하여 아이들의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희망터전 만들기‘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