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경제일반
이제주숍 개편, 추석 명절 상품전 온.오프 동시 개최9월 11일까지 추석 특산물 세트 등 최대 40% 할인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문관영)에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8월 19일부터 9월 11일까지 '2019년 추석 명절선물 상품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상품전은 제주특산품 본점인 이제주숍을 중심으로 직영체인 매장인 이제주 고양점, 온라인 쇼핑몰인 이제주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제주의 우수 가공식품, 화장품, 농·수·축산품 등 190개 업체의 2200여개 품목의 제주지역특산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본점인 이제주숍에서는 지난 7월부터 이용편의 개선 및 최신트랜드를 반영한 내부 인테리어 개선을 완료하고, 신규상품을 대거 런칭하는 등 각별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인 이제주몰과 연계해 도외지역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니즈(neesds)도 충족할 계획이다.

'2019년 추석 명절선물 상품전'에서는 품목별 할인 이벤트(최대 40%), 덤(1+1, 2+1) 이벤트, 택배비 지원, sns인증샷 이벤트 등 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명절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경제통상진흥원 관계자는 "도내 중소기업의 적극적인 도움을 받아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어느 때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홍석형 기자  hsh8116@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