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7일, 동화작가와 함께하는 유아 대상 여름특별 프로그램 진행

제주 한라생태숲이 동화작가와 함께하는 유아숲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8월 17일 운영한다

제주도 한라생태숲 유아숲체험원에서 동화작가와 함께하는 유아 대상 여름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라생태숲 유아숲체험원은 유아 관련기관과 가정 보육하는 유아를 대상으로 건전한 신체발달과 정서함양을 위해 산림 내 자연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운영하고 있다.

유아 대상 여름특별프로그램은 8월17일 오전10시부터 90분간 강영미(설문대어린이도서관장) 제주 동화작가의 “낭은 돌 의지 ᄒᆞ곡, 돌은 낭 의지 ᄒᆞ멍 살안”을 주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주의 자연을 담은 그림책 '이딘, 곶자왈'을 읽으며 생명의 소중함과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방법을 나눈다.

또한, 유아숲지도사들과 함께 몸으로 표현하는 나무숲 만들기, 자연물을 이용한 거미줄 만들기 등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프로그램 참가신청은 8월5일부터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유아(만3~5세) 15명 선착순 접수이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라생태숲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한라생태숲 유아숲체험원은 유아숲지도사 운영을 통한 숲 일자리 창출과 유아들의 숲 참여여건을 고려한 유아기관과 개인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