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임직원 초등ㆍ중등자녀 대상 ‘글로벌 매너 스쿨’ 운영

대한항공이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매너 스쿨이 사내 인기 강좌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대한한공은 임직원 가족 대상 다양한 행사를 통해 회사와 직원들과의 소통의 장 마련, 가족 친화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글로벌 에티켓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지난 22일 오전,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에서 임직원과 자녀들을 초청해 글로벌 에티켓을 배우고 실습해 보는‘글로벌 매너 스쿨’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서비스 교육의 선두주자인 대한항공 서비스아카데미 강사들이 직접 강연과 실습 교육을 진행하였고, 지난6월 15일과 22일 2차로 나눠 임직원 및 초등ㆍ중등 자녀 총 14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나라별 생활 예절과 장소와 상황에 따라 주의할 ‘글로벌 에티켓’강연과 국가별 식사 순서와 방법, 즐거운 식사를 위한 대화법 및 서양식 코스요리 식사 실습 등‘테이블 매너’강연으로 진행됐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 임직원 자녀들에게 국제화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국적 사람들과의 교류 과정에서 올바른 글로벌 매너와 에티켓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이외에도 임직원 및 가족들 대상으로 ‘주니어 공학교실’,‘입시 설명회’, ‘회사 주요시설물 견학 행사’등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며 직원 가족들과의 감성 소통 및 가족친화적인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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