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경제일반
제주 프리미엄 주거공간 탄생…‘e편한세상 중문’총 280세대…중소형 타입의 73㎡, 79㎡, 84㎡ 오픈형 테라스 공간도

2019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총 7회 수상)에 빛나는 ‘e편한세상’이 제주 중문에서 6월 첫 선을 보인다.

그동안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 공급이 드물었는데 서귀포시 중문동에 ‘e편한세상 중문이 들어서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e편한세상 중문은 총 280세대로 제주도에서 희소성을 지닌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기 힘든 섬 지역의 제주도의 특성상 280세대 규모의 아파트 단지는 중문동은 물론 서귀포시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대단지라는 점에서 향후 가격 상승 메리트 또한 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e편한세상 중문은 제주영어마을과 강정혁신도시를 잇는 서귀포시의 중심 입지로서 1132 일주서로와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중문관광단지 인접 배후 주거지로서 풍부하고 편리한 대중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단지 인근 중문초등학교와 하나로마트 등과 바로 연결되는 단지 앞 도로가 개편될 예정으로 더욱 편리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중문은 중소형 타입의 73㎡, 79㎡, 84㎡(전용면적 기준) 주택형으로 구성돼 있으며,고품격 커뮤니티 공간과 함께 오픈 발코니(79㎡)를 통해 테라스형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품은 오션뷰(일부 세대) 조망이 가능한 아파트로써 부각되고 있다.

e편한세상 중문의 주택 전시관은 서귀포 해양 경찰서 인근(서귀포시 서호동 160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6월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환장의섬제주 2019-06-13 10:42:05

    작작좀 해라.... 제주도 5년전 사진하고 지금 사진하고 비교해봐라 숲이없다,,진짜
    지진 일어나봐야 정신 차리지 ㅉㅉㅉ 제주도가 홍수가 없었는데 지금 봐라 물길 차단하고 도로깔고 콘크리드로 막아버리니 그 물이 어디로 가는지? ㅉㅉㅉ   삭제

      답글 입력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