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느끼는 행복농협, 미래선도 농협”

양용창 제주시조합장 후보

저희 조합 발전을 위해 애써오신 역대 조합장님과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굳건한 믿음으로 신뢰를 보내주고 계시는 우리 조합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합원 여러분들이 많은 격려와 믿음을 통해 지난 두 번의 조합장 당선으로 조합의 노복(奴僕)을 맡아오게 되었습니다.

특히, 지난 임기 동안 조합원 복지증진과 제주시농협 발전을 위해 현장을 누비면서 조합원님과 기쁨도 슬픔도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우리 농협의 하나로마트는 전국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사업장으로 성장하는 등 제주시농협은 제주는 물론 전국 최고의 명품농협으로 입지를 굳건히 마련해왔습니다.

그러나 지난한해 저희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여 우리조합을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과 저를 아껴 주시는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리데 대하여 이 자리를 빌어 머리 숙여 진심으로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사법 기관으로부터 진실이 밝혀졌기에 용기를 가지고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더욱 겸손한 마음으로 농협의 발전을 위해 다시 한번 노력하고자 합니다.

저의 공약은 행복미래 2030의 비전을 “마음으로 느끼는 행복농협, 미래선도 농협”으로 설정하고 농민상생, 농업성장, 농심함양, 농민행복의 4대 과제를 착실하게 이행하겠습니다.

이를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하여 10개분야 32개의 핵심사업을 정하고 저희 경험과 노하우를 최대한 발휘하여 반드시 이루어 내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