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
제주국제대, "개인밀착 담임 교수제도" 실시제주국제대, 2019학년도 입학식서 강철준 총장 강조

"학생 개개인마다 교수님들이 배정되어 어렸을 때 담임 선생님처럼 애정 어린 지도와 대화가 시작됩니다. 야외 수업 같은 자유로운 수업을 권장하고 교수님과 학생들 간에 격의 없이 오고가는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우선합니다”면서 “이런 교육 방법의 특성화를 통해 여러분을 키워 나가겠습니다"

제주국대학교 강철준 종창이 지난 4일 열린 입학식에서 이 같이 밝혔다.

제주국제대학교는 이날 본관 4층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입학식을 보직교수들과 교직원, 총동창회 신진성 회장을 비롯한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은 강 총장의 입학허가 선언과 신입생 대표의 신입생 선서를 시작으로 진행됐다.

강철준 총장은 입학식사를 통해 “여러분은 특별합니다. 지금 제주국제대학교는 새롭게 도전하는 대학입니다. 기득권이나 관습, 기성관념들을 모두 버리고 새롭게 태어나는 대학입니다. 여기가 여러분의 도전의지를 시험해 볼 수 있는, 그리고 그런 기회를 줄 수 있는 대학입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강 총장은 "대학 4년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인생 전반을 책임질 수 있도록 지식·기술·교양을 비롯해 사회생활에 가장 필요한 인적 네트워크까지 구비하도록 가르치겠다”고 약속했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