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사회
롯데면세점제주 따뜻한 집밥 나눔 봉사활동면세점 창립 39주년 기념, 샤롯데 봉사단 30여명 참여
13일 롯데면세점 제주 윤남호 부점장과 제주 배트맨 김남준(39)씨는 은성종합 사회 복지관(관장 김봉한)에 후원금 500만원과 김치냉장고를 전달했다.

롯데면세점제주 (주) (법인장 김주남)은 13일 제주 현지 법인 출범 4주년과 롯데면세점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제주 지역 독거노인을 위한 ‘따뜻한 집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롯데면세점 제주 윤남호 부점장과 자발적으로 참석한 롯데면세점 사내 봉사 동아리 샤롯데봉사단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시 아라동 소재 은성종합사회복지관 (관장 김봉한)에서 이뤄졌다.

이 자리에서 롯데면세점 제주는 은성종합사회복지관 조리 시설 보수와 식자재 구입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특히 제주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자선사업을 진행하는 제주 배트멘 김남준씨도 샤롯데 봉사단과 함께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은성복지관과 롯데면세점은 3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창립 기념일마다 은성복지관을 방문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김봉한 은성종합복지관장은 "롯데면세점에서 매년 도와주셔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문서현 기자  start-to@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