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총 84실 상업시설도 같이 조성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투시도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들어서는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의 견본주택이 지난 달 30일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은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까지 전용면적 175㎡, 총 84실 규모로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도 같이 조성된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제주영어교육도시는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등 4곳의 국제학교가 운영 중이며 2020년 9월 싱가포르 중·고등학교인 앵글로 차이니즈 스쿨(ACS)이 예정돼있다.

단지 전실에 욕실 3개와 오픈발코니가 제공되고 4층 호실은 다락(175㎡A/B), 1층 호실(175㎡A)은 지하에 여유 공간이 들어선다.

현관 팬트리, 마스터룸에는 2개의 드레스룸, 각 룸별 붙박이장과 시스템 가구 등의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고급 마감재 적용 및 각종 주방가구와 에어컨, 스타일러 등의 생활가전 일체가 들어가는 풀빌트인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시설로는 예약제로 운영되는 홈클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 경비보안 시스템과 호텔급 여성전용 사우나, 파우더룸, 피트니스센터, 가족영화관 등이 설계된다. 필라테스와 요가 강습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특히 앞서 5월에 선보인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보다 업그레이드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분양은 생활형숙박시설이기 때문에 거주지와 무관하게 청약이 가능하며 청약 통장 없이 분양 받을 수 있다.

청약 접수는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6일 오후 4시까지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일 오후 6시이며 당첨자 계약은 8일과 9일 이틀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