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달간 골드회원 모집 및 세일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2018년 한 해 동안 중문면세점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한 달간 골드회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골드회원 모집은 12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골드 회원 가입 시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상시 전품목(일부품목 제외) 20%할인 해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방법은 인터넷면세점 골드회원 홈페이지을 통해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만 거치면 된다.

또 한 달 간 진행되는 행사기간 면세가의 최대 70% 연말대세일 행사가 진행되며 이 기간에 쇼핑지원금으로 35만원 이상 구매시 중문면세점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카드사별로 무이자 할부 및 추가적인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는데 ▲BC카드와 KB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중문면세점 1만원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인 12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4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망토형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제주관광공사가 중문면세점과 연계해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면세점에서도 면세가에 추가 20% 할인과 금액대별 구매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동안에는 35만원 이상 구매 시 오피셜 슬림 다이어리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 손난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