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읍 서부종합복지관, 후원금에 봉사활동 등 고마움 전달

한국가스공사 제주기지건설단이 사회봉사 활동 등으로 한림읍 서부종합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한국가스공사 제주기지건설단이 후원금과 봉사활동 등으로 서부종합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제주 서부종합복지관(관장 안원식)은 26일 제주시 한림읍 서부종합복지관에서 한국가스공사 제주기지건설단(단장 안형철)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국가스공사 제주기지건설단은 지난 5월 서부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경로식당 식사 질 향상을 위해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매월 목요일 4째주에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경로식당 배식, 청소 및 설거지 봉사활동을 벌여오고 있다.

안원식 관장은 “대한민국 대표 공기업 한국가스공사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며 “향후 제주도에 천연가스가 공급되면 주민들의 경제적 편익도 향상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도에 천연가스 공급을 위한 건설사업은 209. 8월말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평균 35만톤의 천연가스를 공급해 제주도민들의 에너지 복지를 실현하고 도내 에너지 자립에도 크게 기여하게 된다.

한국가스공사 제주기지건설단이 사회봉사 활동 등으로 한림읍 서부종합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