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중인 저소득층 학생 대상

[제주도민일보DB]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 이하 JDC)의 자회사인 국제학교 운영법인 제인스(대표이사 김용익)는 2018/19학년도 ‘JDC 글로벌 우수인재 장학사업’의 저소득층 장학생 개인별 지원범위를 확대해 장학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 이하 JDC)의 자회사인 국제학교 운영법인 제인스(대표이사 김용익)는 2018/19학년도 ‘JDC 글로벌 우수인재 장학사업’의 저소득층 장학생 개인별 지원범위를 확대해 장학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NLCS Jeju, BHA, SJA Jeju 3개 국제학교를 운영중인 제인스는 재학 중인 저소득층 학생을 대상으로 이번 장학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신청자격 및 장학혜택, 전형안내 등은 제인스 홈페이지(www.jeins.co.kr)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전화(064-801-1513)로 문의하면 된다.

‘JDC 글로벌 우수인재 장학사업’은 JDC의 예산지원으로 미래 국제자유도시를 견인할 차세대 도내 글로벌 우수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도내 저소득층 및 우수 장학생의 국제학교 재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용익 제인스 대표이사는 “‘JDC글로벌 우수인재 장학사업’을 통해 도내 우수한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제인스가 운영 중인 3개 국제학교가 우수한 대학진학 성과와 꾸준한 학생충원 증가로 학교운영이 안정단계에 접어들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도내 학생들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