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선택2018지방선거 제주도지사
김방훈, “깨끗한 정치, 청렴한 도지사 될 것”김 후보, 13일 선거 하루 앞두고 대도민 호소문 발표
김방훈 후보.

김방훈 자유한국당 제주도지사 후보가 선거를 하루 앞둔 12일 도민들에게 드리는 글을 통해 “측근정치로 투명성이 의심받는 경우도 있으며, 후보 개인의 수많은 의혹들이 선거의 본질을 흐리게하고 있다”며 “끊임없는 고소 고발전이 난무하고 있는 것이 이번 선거의 현실입니다. 제주도의 미래를 위해서도 안타까운 일”이라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는 지역을 위해 누가 헌신하고 발전시킬 적임자인지, 누가 주민들과 소통하며 좀 더 풍요로운 삶의 비전을 제시하는지, 따져보고 고민해서 지역을 위해 일할 일꾼을 뽑는 선거”라고 규정하고 “제주도민을 대표하는 새로운 제주도지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청렴함이라 생각합니다. 말 그대로 도덕적으로 깨끗한 사람, 돈과 물욕에 흔들리지 않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그러면서 “저는 깨끗한 정치를, 청렴한 도지사가 될 것이고 도민 여러분과 소통하는 소통의 도지사가 될 것”이라며 “우리 제주도의 정치적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도민 여러분께서는 항상 옳은 선택을 해 오셨다. 내일의 선택도 반드시 그러할 것으로 믿고 있다”고 도민들 지지를 호소했다.

최병근 기자  whiteworld84@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알암수과 특성화고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