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찾아가는 공연장-도르라트럭 시즌Ⅱ 참가자 모집

사단법인 제주메세나협회(회장 서현주)가 2018 찾아가는 공연장-도르라트럭 시즌Ⅱ ‘원하는대로(大路)’ 프로젝트에 참여할 청년아티스트를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사단법인 제주메세나협회(회장 서현주)는 2018 찾아가는 공연장-도르라트럭 시즌Ⅱ ‘원하는대로(大路)’ 프로젝트에 참여할 청년아티스트를 모집한다.

‘2017 찾아가는 공연장-도르라트럭 시즌Ⅰ’에서는 제주에서 활동중인 예술인들이 공연무대로 꾸며진 트레일러를 타고 직접 문화소외지역과 관광지, 결연기업체 등 도내 곳곳을 찾아가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2018 찾아가는 공연장-도르라트럭 시즌 Ⅱ ‘원하는대로(大路)’에서는 도내 청년아티스트들이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도르라트럭 트레일러 무대를 중심으로 협업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제주에서 활동중인 만19세~만39세의 청년 예술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장르 간 융합프로그램을 구성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팀은 워크샵에 참여해 컨설턴트와 함께 공연 기획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공연비와 공연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18일까지이며 희망자는 제주메세나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포트폴리오와 3분 이내의 공연 동영상을 첨부하여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