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

상단여백
HOME 선택2018지방선거 제주도교육감
이석문, ‘사전투표 하이파이브’ 실시이 후보 장남 이한결씨, 5일 제주대학서 사전투표 참여 독려
이석문 제주도교육감의 장남인 이한결 씨가 5일 오전 제주대학교 정문 앞에서 사전투표 독려 하이파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6.13 지방선거 사전 투표일이 오는 8일부터 이틀간 실시되는 가운데 이석문 제주도교육감 후보는 5일 “사전투표 참여와 교육감 선거 관심을 높이기 위해 ‘사전투표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투표 하이파이브’는 별도 제작한 홍보물을 활용해 이석문 후보와 배우자, 자녀, 선거사무원들이 시민들과 하이파이브 하며 사전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방식이다.

홍보 확산을 위해 하이파이브 현장을 이석문 후보 페이스북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등 홍보자료도 만들어 다양한 경로로 알릴 계획이다. 중계 영상을 하나로 모아 사전투표 캠페인 홍보 영상으로 재편집해 이번 주 동안 SNS 등을 통해 홍보할 방침이다.

하이파이브 첫 주자로 이석문 후보의 장남 이한결씨가 나섰다. 이 씨는 5일 오전 제주대학교에서 하이파이브를 하며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이석문 후보는 오는 7일 아침 오현고 등에서 하이파이브 할 예정이다. 배우자와 선거사무원들도 선거 운동 과정에서 하이파이브를 진행한다.

이 후보는 “도민들이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으로 사전투표와 교육감 선거에 대한 관심을 높일 것”이라며 “거리에서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만나면 적극 동참해달라. 사전투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송민경 기자  aslrud73@gmail.com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