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사진은 고은영 녹색당 제주도지사 후보가 선거운동 중인 모습.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사진은 문대림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선거운동 중인 모습.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원희룡 후보가 한 시민과 악수하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사진은 문대림 더불어민주당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오일시장 내부를 돌며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사진은 강창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문대림 후보 지지연설을 하고 있는 모습.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문대림 후보 지지자들이 문 후보 연설을 듣고 박수를 치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강창일 의원과 탤런트 최종원씨가 문대림 후보 지지연설을 하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문대림 후보 지지자들이 문 후보 연설을 듣고 박수를 치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문대림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피켓을 들고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문대림 후보가 도민들에게 큰절을 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사진은 원희룡 후보가 자신의 공약을 발표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모습.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사진은 원희룡 후보가 공약을 발표하면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모습.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사진은 한 시민이 원희룡 후보 피켓을 지나치고 있는 모습.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사진은 문대림 후보 연설을 듣고 있는 시민들.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문대림 후보측 선거운동원들이 선거송에 맞춰 몸짓을 하고 있다.
[제주도민일보=최병근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원희룡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선거송에 맞춰 몸짓을 하고 있다.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사진은 문대림 후보가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모습.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사진은 원희룡 후보가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모습.

전국동시지방선거 법정 선거운동 기간, 첫 오일장을 맞은 2일 제주도지사 후보들이 제주시민속오일시장을 찾아 표심 잡기에 나섰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