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2주년 6월 11일부터 한달 동안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노을 전경. /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성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 개장 2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2016년 자연속의 낭만과 힐링을 콘셉트로 오픈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설로 제주신라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어덜트 풀’이 오는 6월 오픈 2주년을 맞이한다.

제주신라호텔은 고객 감사 차원에서 오픈 2주년 당일인 6월 11일 ‘해피타임(Happy Time)’과 한달 동안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주년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6월 11일 ‘해피타임’ 이벤트는 ‘어덜트 풀’에 입장한 모든 고객에게 20시부터 22시까지 샴페인 한잔과 플라워 반지를 선물한다.

꽃과 샴페인을 하나로 담은 오렌지 꽃 향의 샴페인인 ‘피오르 다란치오’(Fior d'Arancio)를 1인 1잔씩 제공하며, 여성 고객에게는 향기로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플라워 반지(1인 1개)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6월 11일부터 7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수영장 이용 고객 대상 어덜트 풀 오픈 2주년을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트니스 데스크를 통해 수영장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객실당 1개씩 100% 당첨 확률의 행운권을 나눠주는 ‘LUCKY 복권’ 이벤트에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캠핑 디너 2인 식사권’, ‘사우나 입장료 50% 할인권’ 등 총 10종의 경품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어덜트 풀 카바나 유료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아이스 텀블러(1개)도 선사한다.

제주신라호텔의 어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은 수영장과 함께 데이베드 존, 쁘띠 카바나 8동, 디럭스 카바나 2동, 핀란드 사우나, 자쿠지 등의 시설을 갖추고 981.6㎡(약 300평) 규모로 지난 2016년 6월 오픈했다.

입장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 북 트롤리 서비스, 선크림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어덜트 풀’ 이용 고객들이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탁 트인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어덜트 풀’의 이국적인 풍광은 힐링의 순간을 선사하고,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와 밤 12시까지 운영되는 낭만적인 ‘문라이트 스위밍’은 오픈 이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쁘띠 카바나와 디럭스 카바나는 제주신라호텔을 찾은 많은 투숙객들에 베스트 포토 존으로 자리잡았다.

제주신라호텔은 ‘제주도에서 먼저 즐기는 여름날의 휴가’를 콘셉트로 6월 1일부터 7월 12일까지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 휴가철로 가장 북적이는 7월 중순을 피한 이른 여름 휴가로 한층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 금액도 여름 극성수기 대비 10% 이상 더 저렴한 수준이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조식 2인,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과 하이네켄 클럽 보틀 2캔, 플로팅 필로우 1개를 기본 혜택으로, 2박 투숙 시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과 포테이토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디럭스 객실 이상 투숙 시 와인파티 2인 1회가 제공되며, 라운지 S 2인이 투숙 일자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