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ANK+’앱 전자금융서비스 약관 동으만으로 가입 가능

제주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서비스인 ‘JBANK+’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복잡한 서비스 가입 절차를 없앴다.

17일 제주은행에 따르면 ‘JBANK+’는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JBANK+’ 앱 가입 절차를 파격적으로 축소해 전자금융서비스 약관 등 동의만으로 바로 가입완료가 이뤄진다.

기존 불필요한 개인정보 및 본인 인증 절차가 없어지면서 공인인증서를 기 발급한 고객은 불과 1분 이내로 서비스 가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 제공중인 서비스로 ‘JBANK+’를 로그인할 때 간편비밀번호 숫자 6자리를 설정, 이용해 로그인하면 간편하고 안전하게 이체(1회 1백만원, 1일 3백만원까지), 조회, 상품 신규 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거래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공인인증서 가입 절차를 더욱 간소화 할 예정이며, 아울러 영업점 방문고객도 간편하게 「JBANK+」를 가입할 수 있도록 숫자 6자리 인증번호만으로 공인인증서 발급을 도와주는 ‘인증서 창구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번 서비스 가입 간소화를 계기로 이용자들이 보다 더 안전하고 간편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